온라인상담(공개) THE CREATIVE CENTER

Home   >   온라인상담(공개)

온라인상담(공개)

혼인신고안한부부 위자료

  • 안소니
  • 2009-11-26 18:22:36
  • hit1442
  • 121.67.142.130
결혼2년차인지만 혼인신고는 안된상태입니다.
시댁식구 동네에서 살고있구여.
식올리고 시부모님께서 차려주신 가게로 장사를 하고있지만 워낙 할부금이 커서 이리저리 돈을끌어들이느라 일수,사채,지인모두에게 많은빚을지고결국 폐업하게되었습니다.
가게는 저한테 맡겨놓은 상태에서 이것저것 해보겠다고 대출, 써비스 ,전세금까지 빼주었음에도 불구하고 가짜 계약서 만들어서 여기저기 제 인감과 사업자등록증으로 대출받고 동네사채다 얻어써서 전 동네창피해서 얼굴도 못들고 다니게되었습니다.
알고 보니 노름을하고 다닌거였어여.
동네사채는 시어머님께서 합의중에 있고, 제 신용은 바닥이라 결국 개인회생신청중이고,지인들빚은 친정부모님께서 집팔아 해결해주셨고여.
신랑이라는 사람은 집 나간지 3개월되었고요.
동네빚이랑 제 신용은 그렇다치더라도 집을 나갔음 열심히 일해서 생활비라도 갖다줘야할텐데 아직도 정신못차리고 새벽에 우유배달해서 고시원에서 그냥그냥 살고있답니다.
제가 얘기하고싶은건 더 이상 책임감없구 무능력한 사람이랑 같이 살고 싶지않습니다.
혼인신고는 안되어있어도 사실혼이라는게 있으니까 제가 신랑한테 위자료받을수
있는 방법은 없나해서여.
신랑앞으로 되어있는 재산은 아무것도 없지만 시부모님앞으로는 땅이랑 집이 있습니다.
2년동안 서울사람이 강원도까지와서 아무런문화혜택도 못받고 15년동안 직장생활해서 받은 퇴직금모두를 가지고 결혼했는데 남은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오히려 친정에도 못가는 형편입니다.
위자료받을수 있는지요.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 혼인신고안한부부 위자료 안소니 2009-11-26 hit1442
2 reply [re] 혼인신고안한부부 위자료 2009-11-27 hit1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