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소송이혼 하려고 하는데.
- 윈
- 2009-06-27 11:47:30
- hit1308
- 211.192.227.208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윈 이인철변호사입니다.
마음고생이 심하셨겠네요...
남편의 행동은 이혼사유가 될 수 있으며 이혼소송이나 조정이 가능합니다.
남편이 이혼조정을 신청했는지 알아보시고 하지 않은 경우 님이 먼저 소송을 할 수 있습니다.
자녀들은 현재 님이 잘 키우고 있고 상대방이 아이를 데리고 가지 않는다면 님에게 유리합니다.
자세한 것은 사무실로 오셔서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www.divorcelawyer.kr/
저희 사무실은 항상 의뢰인을 가족처럼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살고 있는 주소는 경기도 김포이며, 친정식구가 있는 곳은 대전입니다.
>저는 9살,8살의 여자와 남자 어린이를 두고 있는 가정주부입니다. 결혼생활은 9년이 넘었으며,
>첨부터 넉넉하지 못할 살림을 하여, 고생을 하고 살다가, 지금은 애들 아빠가 시아버지가 하는 공장 사장으로 일을 하여, 좀 살만한지 얼마 되지 않는데, 예전에도 같이 다니던 여직원이랑 서로 문자 보내고, 사귀는듯한 눈치가 있어서 삼자대면한 일이 있었고, 또 지금 시아버지 공장에서 경리하던 여직원과도 무슨 썸씽이 있었는지. 여직원도 짤리는 일도 있었으며, 또 다시 술집여자인지 문자를 서로 주고 받아서, 누구냐고 대판 싸웠는데, 머 낀놈이 화낸다고. 이혼을 먼저 하자는 것입니다,
>그래서 각서를 쓰게 하여 공증을 받아놓았는데, 그 각서내용을 남편이 머리를 쓴건지.
>\"이혼을 먼저 하자고 하는 사람이 집과 양육권을 준다\"고 썼습니다.
>그리고는 남편은 자기집으로 짐을 싸서 나갔는데, 이혼하자고 했던 남편은 수시로, 집이랑 애들 양육권을 안준다는 식으로 말을 바꿔가며, 5월부터 지금까지 절 괴롭혀 왔습니다.
>저는 친정식구들이 있는 대전에 집을 얻어주고, 양육비를 매달 얼마씩 주겠다는 약속을 지키면 이혼을 해주겠다고 했지만, 이젠 각서 안지킨다면서, 집, 양육권, 애들까지도 주지 않을거라면서
>이혼소송전 조정신청을 인천지방법원 부천지원에 하였다고 합니다.
>근데 정말로 신청을 한건지,, 아니면 생활비 안줘서 애들 학교도 학원도 못 보내고, 굶겨서 저에게서 애들을 뺏아가게 하려고 하는건지.. 저는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이대로 당하고 있을수만은 없습니다. 시댁식구들도 다들 장사하던 사람들이라, 어떤 생각들을 하고 있을지 모릅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