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담(공개) THE CREATIVE CENTER

Home   >   온라인상담(공개)

온라인상담(공개)

[re] 소송이혼 하려고 하는데.

  • 2009-06-27 11:47:30
  • hit1417
  • 211.192.227.208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윈 이인철변호사입니다.

마음고생이 심하셨겠네요...

남편의 행동은 이혼사유가 될 수 있으며 이혼소송이나 조정이 가능합니다.
남편이 이혼조정을 신청했는지 알아보시고 하지 않은 경우 님이 먼저 소송을 할 수 있습니다.
자녀들은 현재 님이 잘 키우고 있고 상대방이 아이를 데리고 가지 않는다면 님에게 유리합니다.

자세한 것은 사무실로 오셔서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www.divorcelawyer.kr/

저희 사무실은 항상 의뢰인을 가족처럼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살고 있는 주소는 경기도 김포이며, 친정식구가 있는 곳은 대전입니다.
>저는 9살,8살의 여자와 남자 어린이를 두고 있는 가정주부입니다. 결혼생활은 9년이 넘었으며,
>첨부터 넉넉하지 못할 살림을 하여, 고생을 하고 살다가, 지금은 애들 아빠가 시아버지가 하는 공장 사장으로 일을 하여, 좀 살만한지 얼마 되지 않는데, 예전에도 같이 다니던 여직원이랑 서로 문자 보내고, 사귀는듯한 눈치가 있어서 삼자대면한 일이 있었고, 또 지금 시아버지 공장에서 경리하던 여직원과도 무슨 썸씽이 있었는지. 여직원도 짤리는 일도 있었으며, 또 다시 술집여자인지 문자를 서로 주고 받아서, 누구냐고 대판 싸웠는데, 머 낀놈이 화낸다고. 이혼을 먼저 하자는 것입니다,
>그래서 각서를 쓰게 하여 공증을 받아놓았는데, 그 각서내용을 남편이 머리를 쓴건지.
>\"이혼을 먼저 하자고 하는 사람이 집과 양육권을 준다\"고 썼습니다.
>그리고는 남편은 자기집으로 짐을 싸서 나갔는데, 이혼하자고 했던 남편은 수시로, 집이랑 애들 양육권을 안준다는 식으로 말을 바꿔가며, 5월부터 지금까지 절 괴롭혀 왔습니다.
>저는 친정식구들이 있는 대전에 집을 얻어주고, 양육비를 매달 얼마씩 주겠다는 약속을 지키면 이혼을 해주겠다고 했지만, 이젠 각서 안지킨다면서, 집, 양육권, 애들까지도 주지 않을거라면서
>이혼소송전 조정신청을 인천지방법원 부천지원에 하였다고 합니다.
>근데 정말로 신청을 한건지,, 아니면 생활비 안줘서 애들 학교도 학원도 못 보내고, 굶겨서 저에게서 애들을 뺏아가게 하려고 하는건지.. 저는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이대로 당하고 있을수만은 없습니다. 시댁식구들도 다들 장사하던 사람들이라, 어떤 생각들을 하고 있을지 모릅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 소송이혼 하려고 하는데. 아오이 2009-06-26 hit1552
2 reply [re] 소송이혼 하려고 하는데. 2009-06-27 hit1417